영성학교

영성학교의 훈련을 통해 은혜받은 것들을 나눕니다.
자세히보기

제목 [6기 간증문] 저는 5기 영성학교 초반에 강한 성령의 기름부으심으로...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자 2015-07-14
조회수 782

*

 

저는 5기 영성학교 초반에 강한 성령의 기름부으심으로 몸을 가누기도 힘들 정도였는데 생각지도 않게 교회세서 손가락이 심하게 다쳐서 입원을 하게 되고 2주를 빠지게 되었습니다. 4개월이 지난 지금도 아직 회복이 안 된 상태입니다. 이유를 도저히 알 수 없었는데 꿈을 통해 사망의 영이 공격한 것을 하나님께서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과연 이곳에서 훈련받는 것이 하나님의 뜻인지 확인할 수 없는 상태였는데 이 사건을 계기로 제가 이곳에서 훈련받는 것을 사단이 이렇게까지 공격하고 방해하는 것을 통해서 오히려 하나님의 뜻을 더 명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6기 영성학교는 제가 너무 많은 분주한 일들로 도저히 할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등록을 하고 지금까지 근근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기도의 양도 많이 부족하지만 한 번의 예배로 영이 맑아지고 참 많은 응답들을 제게 주고 계십니다.

꿈속에서 서모세 목사님 손을 어찌나 꼭 잡고 가는지 손에서 땀이 흥건히 날 정도였습니다.

영성학교가 제겐 이 힘든 시간을 이길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괴롭고 든 기간을 넘길 수 있는 영적 중보기도가 어둠속에 있는 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힘이었습니다.

이젠 주님의 뜻을 쫓아 겸손히 순종하기 원합니다.

제가 이곳을 통해 영적으로 회복되었듯이 이 귀한 사역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저를 부르시는 그 곳에서 쓰임받길 원합니다.

주님의 음성에 순종하셔서 이 사역을 감당하시는 성령영성교회의 모든 스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