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사례

제가 이자리에 서게 되리라고는 생각지도 상상치도 못 했습니다. 이름모를 병에걸려 무기력하게 하루하루를 보내던 중에 중증무기력 증이라는 희귀병에 걸렸다는것을 알았습니다. 믿음마저 사라지고 그 저 죽음의 문턱...동영상자료
자세히보기

제목 하나님의 크신 은혜
작성자 할렐루야
작성일자 2010-10-19
조회수 2372
저는 서울 성령영성기도원에 다닌지 두 달 쯤 되었습니다.
처음간 날부터 하나님께서 많은 은혜를 주셨습니다.

내가 확실하게 하나님을 향한 마음을 잡고 있지 못한 부분들을 상담과 더불어 그날 기도중에 확실하게 잡을수 있게 해 주셨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팔이 치료가 다 되어있었습니다.

팔이 오십견 비슷한 그런병으로 일년이 넘도록 안다닌 병원이 없이 다녔고 기도도 한다고 하였었는데 치료가 안되어왔습니다.
그런데 한달도 못 되어서 팔은 어느 틈에 다 나았고, 그것도 모르고 받은 은혜가 갈 적마다 크기 때문에 팔치료에는 신경도 못 썼는데 알고보니 치료가 다 되었습니다.

나는 힘을 얻어 더 많은 기도를 할 수 있었고 그러므로 기쁨과 찬송이 저절로 삶이 되면서 영혼이 힘을 얻어 정체성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냥 막연하게 "언젠가는 하나님이 갈 길을 알려주시겠지" 하는 마음에 꾸준한 기도만 하고 있던 중에 이곳을 만나 모든 것이 정립되어 간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이 은혜를 받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그래서 집안 친척들 부터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러한 마음을 하나님이 강하게 불어넣어 주시기 때문이지요.
충주 기도원에서는 더 많은 은혜를 받았고, 영적인 세계를 더 많이 알아감에
마음이 들떠서 살아간답니다.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사람이 교파를 초월해서 저 같이 영적으로 기쁨과 희망으로 하늘나라를 향해 가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