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 스피릿 교회/기도원 소개

현대 사회는 물질 문명의 풍요로움과 정보의 홍수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인간이 노력만 하면 삶의 크고 작은 문제 및 질병, 고통까지도 모두 해결될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실상은 그 풍요로움 속에서도 영적 목마름과 공허함, 마음의 상처를 고스란히 안고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현실입니다. 또 현대 의학의 눈부신 진보 속에서도 결국 인간의 한계에 부딪혀서 여전히 병마와 싸워야 하며, 암울한 현실의 장벽으로부터 해방되지 못한 채 신음하는 것이 우리 삶의 모습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병마와 가난, 두려움, 근심, 저주 등에 짓눌리고 포로가 된 우리를 해방시켜 주시기 위해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또 우리가 성령님의 축복을 넘치도록 받아 형통하게 살기를 원하셨습니다.

주님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은 사후 영생의 구원만이 아니라, 이러한 현실 삶의 엉겅퀴로부터 완전한 자유함도 주시기 위해서였습니다.

저희 성령영성기도원은 도저히 해결이 불가능할 것 같은 삶의 얽힘들을 성경적인 시각에서 바라보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아 그 해답을 구하고, 주님의 능력으로 영육간 전인적인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종합적인 은혜의 장입니다.

저희의 지향은 주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일을 행하는 것이며, 그분의 권능이 가장 많이 드러나기를 원합니다. 어렵고 힘드신 분이 이곳에 와서 주님의 품속처럼 따뜻함을 느낄수 있는 요새, 산성이며 피난처가 되는 것이 저희의 목적입니다.

영리를 취하는 다른 곳이 많아서, 현실적으로는 저희 기도원의 지향이 오히려 잘 이해되지 않으시겠지만, 아무런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주님의 은혜만으로 영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해방 받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특히 우울증, 불면증, 가위눌림, 환청 및 통증이 수반되는 여러 병마는 빠르면 하루, 보통은 3일 정도면 호전을 느끼게 되어, 주님께서 치유하심을 본인 스스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문을 열고 내원하시어 주님의 사랑을 한껏 누려 보십시오.

본 교회는 대한예수교독립총회 홀리스피릿교회입니다.